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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구의코딩모험
[DirectX] Component, 삼각 함수, Vector
Component, 삼각 함수, Vector게임 개발은 다양한 기술과 수학적 개념이 결합된 창의적인 작업입니다.이번 글에서는 Unity와 Unreal의 Component 시스템 비교와 함께 게임 개발에 필요한 스마트 포인터의 활용법 및 게임 수학의 기본 개념을 정리합니다. 인강을 통해 배우고 정리한 내용을 공유한 글이기에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 있으며,수정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댓글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 1. Component 시스템 이해 Unity의 Component 기반 구조 Unity는 Component를 사용해 객체에 필요한 기능만 추가할 수 있는 모듈화된 설계를 제공합니다. - GameObject는 기본적인 틀이며, 다양한 Component(예: Transform, Rig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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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 12. 10. 17: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