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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구의코딩모험
[DirectX] Input과 Timer, Material
Input과 Timer, Material DirectX는 게임 개발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다룰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. 이번 글에서는 게임 입력(Input) 처리, 시간(Timer) 제어, 3D 객체의 재질(Material) 설정에 대해 공부한 내용을 공유합니다. 또한, C++의 구조체와 클래스의 차이점도 함께 다룹니다. 1. Input 시스템 이해 입력 처리란?- 입력 처리(Input Handling)는 키보드, 마우스, 게임패드와 같은 장치에서 사용자의 명령을 받아 게임 로직에 반영하는 과정입니다.- 입력 지연을 최소화하고 정확히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Windows API로 키 입력 처리 - Windows API를 사용하여 키보드 입력을 처리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. 반복 키 문..
Game/DirectX
2024. 12. 7. 17: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