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LCS
- boj 1717
- special string again
- two characters
- ice cream parlor
- 지게차와 크레인
- boj 6443
- lock free stack
- 프로그래밍공부
- boj 1074
- boj 11657
- 브루트포스
- 2025 프로그래머스 코딩챌린지 1차예선
- dp
- the longest increasing subsequence
- string construction
- the maximum subarray
- making anagrams
- find the running median
- find the town judge
- c++
- lock based stack
- lock based queue
- DirectX
- pccp 기출문제 풀이
- gas
- count triplets
- PCCE
- pcce 기출문제 풀이
- DirectX12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05/11 (1)
오구의코딩모험

프로젝트 설정 GAS는 언리얼 엔진에서 플러그인으로 제공하고 있다.따라서 사용하고자 할 때, 플러그인 추가와 프로젝트 설정이 필요합니다. 1) 에디터에서 GameplayAbilitySystem 플러그인 활성화 2) [YourProjectName].Build.cs 파일의 PuplicDependencyModuleNames에 "GameplayAbilities", "GameplayTags","GameplayTasks"을 추가 3) Visual Studio 프로젝트 파일 새로 고침/재생성. 4) UE 4.24 ~ 5.2 버전은 UAbilitySystemGlobals::Get().InitGlobalData()를 호출하여 TargetData를 사용합니다. 샘플 프로젝트는 이 작업을 UAssetManager::..
Game/GAS
2025. 5. 11. 18: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