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고대 문명 유적 탐사
- c++ 1991
- 프로그래밍공부
- boj 5567
- pcce 기출문제 풀이
- root signature
- constant buffre
- 오블완
- 백준 5567
- DirectX
- pccp 기출문제 풀이
- c++ 5567
- 수식 복원하기
- pcce 기출문제 10번 지폐 접기 풀이
- gemmasprint
- directx 그래픽스
- 코드트리 고대 문명 유적 탐사
- pcce 기출문제 10번 공원 풀이
- texture mapping
- DirectX12
- pcce 기출문제 9번 지폐 접기
- python 고대 문명 유적 탐사
- PCCE
- pcce 기출문제 10번 공원
- boj 1991
- 잔디 기부
- 티스토리챌린지
- 잔디 기부 캠페인
- depth-stencil
- 렌더링 파이프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11/28 (1)
오구의코딩모험
[DirectX] Window Application
게임 개발은 하드웨어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프로그래밍의 집합체입니다. 특히 GPU를 제어하는 DirectX와 같은 저수준 그래픽 API를 사용하면,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. 이번 글에서는 DirectX를 활용한 게임 프로그래밍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개념과 활용법을 설명합니다. 주요 학습 포인트 1. DirectX 개요: GPU 제어의 시작- DirectX는 GPU를 직접 제어하고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저수준 그래픽 API입니다. - GPU는 CPU와 별개의 메모리 구조와 동작 방식을 가지며, 이를 이해하는 것이 효율적인 프로그래밍의 시작입니다. 2. 라이브러리의 종류- 정적 라이브러리 : 프로그램에 컴파일 시 포함되어 실행 파일 크기가 증가합니다. - ..
Game/DirectX
2024. 11. 28. 23:54